헤어지기 쉬운 커플 유형 베스트 10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2. 24. 01:4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당신은 단명 커플? 장수 커플? 앤이랑 이별 없이 오래오래 사랑하고 싶다면 당신이 어떤 유형의 커플인지 알아 봐. 커플 유형을 알면 이별도 예방할 수 있을 거라구.


공주 VS 왕자
둘 다 공주, 왕자면 잘 어울리는 환상의 커플 아니냐고? 겉 보기엔 그럴지 몰라. 하지만 서로 잘난 척 하면 공주 대접, 왕자 대접은 누가 해주지? 공주랑 마당쇠, 왕자랑 무수리가 더 오래 간다구.

폭탄 VS 킹카
폭탄녀 옆에 킹카남이 함께 있으면 '저 여자 돈 많은가 봐' 한다는 거 알지? 남자가 여자를 아무리 사랑해도 여자는 자격지심에 시달린다구. 행여나 남친이 바람 날까 노심초사할걸? 그러다 보면 트러블이 잦아지고 둘 사이 쫑! 할 날 멀지 않을 거야.

카사노바 VS 조신녀
한 여자에 정착하지 못 하고 이 여자, 저 여자 마구 만나는 카사노바와 오매불망 한 남자밖에 모르는 조신녀 커플. 카사노바는 다른 여자와 함께 조신녀를 사랑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자신만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를 조신녀가 뻥~ 차버릴 거야.

보수남 VS 개방녀
통금 시간 되면 여친을 칼 같이 집에 들여 보내고 스커트는 항상 무릎 아래로만 입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남자, 나이트에 부킹 넘넘 좋아하며 잘 노는 여자. 이 둘이 커플이라면 데이트 코스부터 티격태격 난리 부르스겠지? 보수적인 남자와 개방적인 여자는 오래 가긴 힘들어.

연약남 VS 튼튼녀
움직이는 걸 싫어하고 사색적이며 약골인 남자와 의욕이 왕성하며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여자가 만난다면? 대화 내용부터 안 맞을 거야. 남자는 책이나 음악 얘기를 할테고 여자는 여행이나 운동 얘기를 하겠지? 데이트 스타일도 안 맞아 깨지기 딱 좋다구.

바빠맨 VS한가걸
데이트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하루가 48시간이어도 모자랄 정도로 바쁜 남자와 시간 많고 한가한 여자. 여친은 두 번째로 밀려난 듯한 기분에 소외감 느끼고 말거야. 외로움에 지친 여친이 폭탄 이별 선언하는 거지.

백수 VS 워킹우먼
여친은 번듯한 회사에 취업했지만 남친은 취업 재수생인 커리어우먼과 백수 커플. 문제가 보이지? 데이트 비용에서부터 남친은 자존심 구겨지기 시작하고 여친은 남친이 한심해 죽을 지경이지. 끝이 보이지 않아?

군바리 VS 학생
'기다려줘' '응 그래' 라고 철썩 같이 믿고 입대했지만 길어야 1년? 밤마다 군대 간 남친을 그리워하던 여친은 남친을 대신할 인물을 찾게 될 거야. 물론 요즘은 3년 내내 기다리고 있어도 군대에서 군화 거꾸로 신는 남자도 많잖아?

고시생 VS 오피스걸
몇 년째 사시, 행시 공부하고 있는 남자와 뒷바라지 하는 여자. 1차라도 합격했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것도 아니다? 희망이 보였다, 안 보였다 하기 때문에 둘 다 지치기 쉽겠지? 희망과 절망 사이를 오락가락하는 고시생과 뒷바라지하는 오피스걸 커플은 힘들어.

유학생 VS 학생
"딱 3년이면 돼. 학위 받아 올 때까지 만이야" 해외로 유학길에 오르는 남자와 한국에 남아 있는 여자. 안 보면 마음도 멀어지게 돼 있어. 혼자 한국에 남아 있는 것도 쉽지 않겠지만 머나 먼 타국에서 혼자 힘들게 공부하는 남자 먼저 딴 맘 먹게 될 걸?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