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두근거리는 관계가 어느 정도 진전되어 키스할 시기가 가까워지고 있다고 느껴진다면 멋진 남자로 보이기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정리하고 깔끔하게 면도를 하여 그녀의 얼굴이 닿았을 때 따가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미리 신경 쓰자. 만약 수염이 금방 자라는 스타일이라면 첫키스를 위해 데이트 중간 정도 시점에 면도하는 정성을 기울이도록. 자꾸만 삐져나오는 콧털도 잊지 말고 꼭 정리해야 한다.  
 

달콤한 키스를 꿈꾼다면 반드시 입 속 청결에 신경 쓰자. 아무리 사랑하는 그녀라도 당신에게서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면 키스하고 싶은 마음이 달아나 버릴 것이다. 키스할 것 같은 날에는 구강청정제나 껌을 챙기는 센스를 발휘하라. 단, 삼겹살을 먹고 4시간 이내에 키스하는 행위는 절대 하지 말 것. 달콤한 딸기맛 사탕 등을 먹은 후의 키스는 그녀의 입안까지 달콤하게 할 것이다.  


그녀와 키스하고 싶다면 그날 하루 정도는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게 스케줄을 계획하자. 여자들은 첫키스 한 날을 소중히 간직하며 그날의 달콤했던 분위기를 두고두고 생각한다. 분위기에 약한 그녀를 위해서 당신의 돈을 기꺼이 투자하자. 무드 있는 음악이 흐르는 바도 좋고 맛있는 스파게티가 나오는 레스토랑도 좋다. 그녀의 취향에 맞추어 색다르고 분위기 있게 리드한다면 그녀도 내심 오늘 첫키스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첫키스로 가장 좋은 장소는 헤어지기 전 그녀의 집앞이다. 요즘은 비디오방이 많아 주로 첫키스가 그곳에서 이루어지겠지만 낭만적인 첫키스의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인적이 드문 한적한 골목이 가장 적당한 편. 작은 속삭임과 떨리는 느낌을 간직하기 위해서 둘만이 있을 수 있는 조용한 장소가 낫지 않을까?  
 

당신과 지금 키스하고 있는 그녀는 당신과의 첫키스라는 것을 명심할 것. 그녀를 더듬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자제하라! 처음부터 그녀를 더듬게 된다면 그녀는 당신을 늑대로 생각하고 키스를 거부하는 끔찍한 경계령을 내릴지도 모른다. 너무 길게 키스하는 것도 좋지 않다. 당신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정도의 적당한 시간으로 마무리하자.  
 

그녀와의 달콤한 입맞춤 후 사랑한다고 속삭여주자. 키스 후 사랑한다는 말 한 마디보다 더 감미로운 말은 없다. 두근거리는 가슴을 진정시키며 포근히 안아준다면 그녀도 당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줄 것이다. 간혹 준비되지 않은 돌발 키스는 당신과 그녀 모두 당황하게 만들겠지만 그럴수록 그녀를 사랑한다는 느낌을 충분히 전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녀와 손잡고 나면 당신의 머릿속은 언제쯤 키스할 수 있을까로 가득차 있을 것이다. 설사 그것이 당신의 진짜 속마음일지라도 그녀 앞에서 번번히 키스를 노린다는 느낌을 전달하지 않도록 하자. 어릴 적부터 남자를 조심하라는 주의를 듣고 자란 여자들은 당신이 키스만을 하려든다면 매우 불쾌해 할 것이다. 그녀의 기분을 살피면서 서서히 그녀에게 다가가는 노련함이 필요하다  
 

아무리 분위기가 좋고 두 사람의 기분이 들떠있는 상태라도 그녀가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있다면? 절대 하지 마라. 그녀와의 떨리는 첫키스를 빨간 립스틱이 입술 주위로 번진 상태로 마무리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 다면 반드시 명심하도록! 휴지로 지워도 흔적이 남는 빨간 립스틱은 남자들의 천적이다. 만약 그녀의 빨간 립스틱을 연한 립글로스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엄청난 선수.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던 당신에게 드디어 그녀의 입을 맞출 기회가 주어졌지만 멋진 키스를 선사하고 싶은 당신의 머릿속은 복잡하기만 하다. 처음 키스를 나누는 그녀의 표정이 궁금하기도 하겠지만 절대 눈을 뜨지 말 것. 그녀가 무안하고 쑥스러움에 키스를 멈추게 하고 싶지 않다면 그녀의 표정을 보고 싶은 당신의 욕구는 꼭꼭 접어두자.  
 

남자답게 키스를 하기 위해 터프함을 선택하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를. 늘 부드러운 키스는 단조롭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남자 혼자서만 열심인 터프한 키스는 오히려 여자에게 부담감을 안겨줄 수 있다. 아무래도 첫키스의 스타일로는 부드러운 짧은 입맞춤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열심히 분위기를 잡고 있는 당신과 그녀. 이런 중요한 순간에 핸드폰이 마구 울린다면 그야말로 분위기 망치는 일. 그녀의 핸드폰은 어쩔 수 없더라도 당신의 핸드폰은 진동으로 바꿔 가방 깊숙한 곳에 넣어 두자! 그녀와의 소중한 키스 타임을 감히 핸드폰 따위가 방해한다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