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담배 피는 거 싫어

남자들, 자기 여자 담배 피우는 거 정말 싫어한다. 시간이 지나고 세대가 바뀌어도 안 변하는 진리. 그것도 공공장소에서 여자가 담배를 꺼내 무는 순간, 남자들 눈초리가 달라진다.

2 딴 남자에게 눈돌리기

나에게 충실하지 못하고 많은 남자들에게 관심을 받아야 만족하는 여자. 차라리 헤어지자고 말하지, 양다리 문어다리 걸치면서 연애하면, 너 행복하니?

3 눈치없이 행동하는 그녀

삐쳤다. 갑자기 분위기 썰렁해지고. 친구들이 쟤 누구야? 왜 그래? 하고 수군거리는 순간, 정말 창피해. 눈치없는 여자는 사랑받기 힘들어!

4 네가 무서워, 강한 집착

만난 지 얼마 안 됐는데 하루에 수십 번 전화해서 뭐했냐고 꼬치꼬치 묻는다. 이러다 내가 스토커 키우는 거 아냐? 애정표현도 지나치면 독이 된다.

5 우리 사이 생방송중, 입이 가벼워

나도 모르는 사이 우리 둘만의 비밀스런 얘기도 나불나불~ 얘기한다. 딴 사람 앞에서 보란 듯이 내 흉을 보는 것도 예사. 너무 가벼워 날아가버릴 것같다. 입이 너무 가벼운 여자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남자들의 경계대상 1호.

6 내가 돈으로 보이냐?

처음 만났는데 남자는 무조건 돈이 많아야 하고 잘 사줘야 한다는 뉘앙스를 팍팍 풍기는 그녀. 일단 선물은 페라가모 시계, 구찌 가방을 원한다. 아무리 아르바이트를 해도 그렇지, 그야말로 가랑이가 찢어진다. 남자는 꼭 황새 쫓아가는 뱁새 같다.

7 오만 추태, 술주정

모임에서 싸웠다고 술 많이 먹고 망가지고, 말술 먹고 아침이면 기억 못해 헤롱대니 당사자는 편하지만 주변 사람은 괴롭다. 술 먹고 난동부리는 건 아예 그애와 헤어지겠다는 중대 발표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