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비법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4. 15. 22:0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여태껏 내가 했던 그 수많은 키스들… 그건 키스가 아닐 수도 있다. 키스가 섹스로 가기 위한 워밍업쯤으로 여겨진다면 말이다. 하지만 부드럽게 닿고, 빨아들이고, 음미하는 무수한 키스 테크닉 그 자체만으로도 섹스만큼 뜨거울 수 있다. 키스의 절정은 어디까지일까? 코스모만의 키스 비법으로 달라지자. 이제 그를 기절시키는 일만이 남았다. editor 최윤정

뜨거운 입김으로 그를 녹이자
조금만 공을 들이면 키스의 차원이 달라진다. 따뜻하고 훈훈한 입김만으로도 그는 소름 끼칠 만큼 즐거워할 것이다. 우선 그의 입술에 내 입술을 스치듯 닿게만 하면서 머리를 관능적으로 기울인다. 그의 입술이 키스를 예감하게 되면 천천히 혀끝으로 그의 입술을 핥다가, 뜨거운 입술을 식히기라도 하려는 듯이 부드럽게 숨을 불어준다. 이때 중요한 건 닿을 듯 말 듯 간지럽혀야 한다는 것. 그러고는 입김을 불어 그의 입술이 촉촉해지면 십중팔구 그는 흥분할 것이다.

남자들은 여자가 키스를 하기 위해 살짝 기대어올 때 뭔가 특별한 것을 기대한다. 이럴 때 당신이 촉촉한 입술과 혀를 그의 입술에 대고 깊게 숨을 내쉬기만 해도 그는 금세 조바심을 낼 것이다. ‘훅’ 하고 내쉬는 입김의 촉감이 너무나 가볍기 때문에 모든 감각들이 예민해져서는, 그 다음의 본격적인 키스는 그 강도가 훨씬 강력해진다. 마치 굉장한 것을 아주 조금만 맛 본 사람이 더 그것을 갈망하게 되는 것처럼.

입술을 쥐고 당겨라
이 뜨거운 키스의 전주곡은 누가 주도권을 쥐고 있는가를 보여준다. 당신의 손가락을 그의 입술 선을 따라 윗입술에서 아랫입술로 움직여준다. 아랫입술 선을 따라 돌고 나서는,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 사이에 그의 아랫입술을 쥐고, 마치 그가 장난스럽게 아랫입술을 삐쭉 내미는 것처럼 보이도록 살짝 잡아당겨준다. 그러고는 그를 당신 쪽으로 좀더 끌어당겨 그 달콤한 입술을 내 입 속으로 가져간다. 손가락으로 남자의 입술을 잡아당기는 이런 행동은 다소 거칠고 공격적으로 느껴진다. 하지만 남자들은 때로 여자의 공격성에 매력을 느낀다. 자신의 힘을 주장하고 주도권을 내세울 수 있는 여자만의 키스 테크닉.

샐 틈 없이! 숨막히게 키스하기
이 방법은 말 그대로 남자를 숨막히게 한다. 당신의 입술로 공기가 빠져나갈 틈이 없도록 그의 입을 막고 난 다음, 입을 벌리고 숨을 깊게 들이쉰다. 그의 폐에서 공기를 빼앗는다기보다는, 달콤하게 꾀어내듯이 천천히 반복한다. 이 동작에는 그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리드하면서 그가 숨을 미리 쉬어둘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이 숨을 충분히 들이쉰 다음에는 반대로 부드럽게 그의 입 속에 숨을 불어넣는다.

이렇게 숨조절을 하면서 키스를 하면 마치 원시시대로 돌아간 느낌. 생명의 기본, 즉, 호흡을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이다. 영화 <리빙 라스베가스>에서 니콜라스 케이지와 엘리자베스 슈가 물 속에서 그토록 오랫동안 키스할 수 있었던 것도 바로 이 테크닉 때문이다. 처음엔 숨을 쉴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약간 두렵거나 답답할 수도 있지만 완벽하게 하나가 되는 일치감을 맛볼 수 있는 키스다.

잘근잘근 깨물고 씹기
이를 이용해 남자 몸의 깨물 수 있는 모든 부위를 물고 나면, 동물적인 정열의 새로운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입술을 그의 귀 뒤로 가져가 그의 목 아래쪽으로 키스해 내려가면서 살을 약 1인치 정도 앞니로 살짝 물었다가 놓는다. 약간은 야만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한 조사에 의하면 남자의 80% 이상이 이런 행위에서 쾌감을 느낀다고 한다. 성적으로 흥분하게 되면 몸 속에서 엔도르핀이 만들어지는데, 이 엔도르핀이 통증을 느끼지 못하게 도와, 평소에는 아픔으로 느낄 수 있는 행위를 에로틱한 행위로 받아들이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키스와 깨물기를 교대로 해주면 다음 동작을 예상할 수 없어, 그의 몸 전체가 에로틱한 기대감으로 충만하게 되는 것이다. ‘너는 내 거야’라는 증거를 남기는 듯한 당신이 남긴 키싱마크는 키스에 대한 그의 기대심리를 더욱 높여주는 신호탄.

쭉쭉 빨아들이기
이 키스 테크닉은 약간은 퇴폐적이다. 하지만 시도해볼 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다. 우선 머리를 살짝 들어 올려 당신의 입술이 그의 윗입술을 물도록 하면, 그도 당신의 아랫입술을 물고 있는 듯한 자세가 될 것이다. 부드럽게 입술을 빨아들인다. 마치 사탕이나 캐러멜을 먹을 때처럼 입술의 맛을 음미하며 맛있게. 이때 그의 입술을 당신의 입술로 끌어 잡아당기듯 빨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그 다음엔 당신이 그의 아랫입술을 물어 둘의 위치를 바꾼다. 이렇게 몇 차례 반복한 다음, 천천히 입을 열어 그의 입술 전체를 당신의 입 속에 넣는다. 부드럽게 그의 입술을 빨고, 그도 똑같이 하도록 만든다. 이 같은 동작이 그토록 로맨틱한 것은 입술을 가볍게 빨아줌으로 인해 혈액이 입술 표면에 모여, 서로의 터치에 민감하도록 만들기 때문이라고 한다.

맛과 온도를 이용한 키스 테크닉
저녁을 먹고 난 뒤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대접하겠다며 당신 집으로 그를 초대한다. 이 뜨겁고 차가운 두 가지 아이템이 가장 열정적인 키스의 도구가 된다. 우선 뜨거운 커피를 조금 마셔 그의 입 속 온도를 높인 다음, 그에게 몸을 기대고 뜨거운 프렌치 키스를 선물하자. 그가 정신을 가다듬을 때쯤, 아이스크림을 한 입 가득 먹여서 입 속 온도를 급강하시킨다. 그리고 키스를 반복한다. 이 같은 방법으로 일상적인 키스의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키스의 온도와 맛을 달리하는 이 방법으로, 미각과 촉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짜릿한 키스를 하게 된다. 예를 들면 얼음을 가득 넣은 콜라를 마신 그에게 뜨거운 코코아를 마신 당신의 입술이 닿을 때 그 생경한 느낌처럼.

보물 찾기
키스를 하는 순간에도 그의 숨겨진 성감대를 정확히 찾아내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그의 목과 가슴의 경계선 가운데의 움푹 들어간 부분에 입술을 대고, 가슴을 가로질러 배를 지나서 발끝에 이를 때까지 절대로 입술을 그의 몸에서 떼지 않고 키스를 하며 미끄러져 내려간다. 동시에 입술 사이로 혀를 내밀어 그의 몸을 작은 원을 그리듯이 어루만진다. 그러는 동안 그가 가장 격렬하게 반응을 보이는 부위를 기억해둔다. 발끝에 다다르면 다시 시작한 부분으로 돌아오는데 이때에는 아까 기억해둔 부위를 키싱마크가 생길 정도로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성감대는 사람마다 다르기도 하지만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꼼꼼히, 그리고 천천히 그의 몸이 원하는 곳을 찾아내서 키스를 하는 것이다. 마치 그의 몸 속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는 것처럼.

혀로 하는 입 속 세계 일주
남자들은 모두 프렌치 키스에 넘어간다. 프렌치 키스의 기술을 잘 개발해서 그의 입술을 완전히 장악하면 그는 당신 앞에 무릎을 꿇을 것이다. 우선 혀끝으로 그의 입 속성감대를 모두 자극해야 한다. 우선 혀를 그의 입 속에 깊게 넣은 다음, 천천히 치아 부분을 넘어 부드럽게 혀 아래쪽으로 밀어 넣었다가 치아 바깥쪽으로 배회하듯 움직인다. 그리고 그의 아래쪽 잇몸을 혀로 감질나게 애무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혀로 그의 혀를 360도 원을 그리듯 돌려 입 속 전체를 자극한다. 특히 잇몸이나 혀 아래와 같은 부위들은 전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것과 같다.

적절한 사운드 효과
그의 목에 입을 맞추면서 작은 신음 소리를 내는 것은 당신의 기분을 그에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그를 자극하는 방법이다. 목소리로 인해 당신의 입술이 떨리는 것을 그가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그의 귀 아래 턱 부분에 입술을 가져다 대고 천천히 반대쪽 귀를 향해 턱 선을 따라 키스를 하면서 그의 온몸이 전율을 느낄 수 있도록 신음 소리를 낸다. 낮은 음에서 높은 음까지 톤을 달리하면 전혀 다른 종류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마치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키스하고 있는 기분이 들 것이다.

키스할 때 손은 뭘할까?
키스할 때 항상 걸리적거리는 것은 손이다. 자신보다 덩치가 큰 상대남자를 안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뒷짐을 질 수도 없는 일. 그럴 때 당신은 어떻게 하는가? 대부분의 남성들은 키스할 때 상대가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감싸주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머리카락이나 등을 쓰다듬거나 손가락으로 눈, 뺨, 이마 등을 부드럽게 만져주면 당신은 센스 있는 여성. 때로 눈을 가리기도 하고 손을 마주 잡아도 좋다. 조금 과감한 여성이라면 상대방의 엉덩이에 슬쩍 손을 대보는 것으로 상대에게 섹시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입술과 손을 동시에 사용하면 키스의 쾌감을 배가시킬 수 있다.

적절한 사운드 효과
그렇다면 키스중에 당신은 눈을 감는가? 영화를 보면 여자 주인공들은 모두 키스를 할 때 눈을 감는데 나도 꼭 그래야 되는 것은 아닌가 의문을 품어본 적이 없는가. 키스중에 눈을 뜨고 있어야 하는지 감고 있어야 하는지에는 정답이 없다. 어차피 눈을 뜨고 있어도 상대와 눈을 맞출 수 없기 때문에 눈을 감고 하는 것뿐이다. 또한 와인을 마실 때 눈을 감고 음미하듯 키스의 황홀경에 빠지면 자연스럽게 눈을 감게 된다. 어떤 사람은 상대의 얼굴을 보면 민망해지므로 눈을 감는다고도 한다.

그러나 꼭 그래야 한다는 법칙은 없다. 키스할 때 그의 표정을 생생하게 지켜보고 싶다면 눈을 떠도 좋다. 또 눈을 동그랗게 뜨고 해도, 상대가 이미 키스로 흥분해 있다면 이미 당신을 매력적이고 섹시하게 인지하고 있을 것이므로 상대가 어떻게 생각할지 걱정할 필요는 없다. 참고로 자존심이 강한 여성 중에 키스중에 눈을 뜨는 비율이 높다.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